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하나로 기분이...
작성자 김한별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10-30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142

단프라박스 하나 때문에 정말 기분이 안 좋네요.

예전부터 눈여겨 봐서 필요할 때 꼭 여기서 사자라고 미리 가입해서 즐겨찾기에 넣어둔 사이트 업체인데 실망이네요.

단프라박스 회색 5묶음. 이름표 15매 구매했는데

5500원이나 배송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원하는 색상을 구매하기에 좋은 업체라 생각했는데

분명 실수여도 회색으로 단품 주문에도 불구하고 업체 색상오류로  블루로 와서 1~2일 소요되었지만

바로 처리해줘서 반품 안 하고 그냥 맞교환한건데...

 

또 다시... 정말... 서비스전화상담이 안 좋은 업체인지

"이름표없이 갑니다. 맞교환할 때 상자만 부분교환하세요"라고 미리 요청한 것도 아니고

소비자인 내가 아무말도 안했다고 당연히 포장상태인 제품을 뜯어서 이름표는 가지고 교환 하실 줄 알았다니.... 참....

이게 무슨 말인지!

그래서 "어떻게 하냐" 하고 물어보니...

"배송비가 들어도 보내드려야지요" 라고 말하시는건 좀 아니지 않습니까?

아침부터 계속 몇 일째 뉴플라스틱 업체 때문에 기분이 안 좋아요.

맞교환이라는건 그 제품 그대로 온전히 교환을 요구하는 업체들도 많고

저 또한 '맞교환' 이라는건 포장 상태 그대로 맞교환하는거라 아는데... 제가 잘못 안 건가요?

전에 다른 업체에서는 맞교환제품 손상시 교환 및 반품 안된다고 되어 있는데... 여기에선 교환할 때 말씀도 안하시고 확인도 안하셨으면서

전화상담을 이렇게 대응하시는 경우가 어디있나요!

어떤 기준으로 맞교환 경우 어떻게 해야하는지 정말 답답하네요

그럼 미리 이야기를 하시던지, "택배 바로 보내드릴테니 물건 교환해 주세요!" 라는 말만 하시고

제가 마치 잘못한 것처럼 그렇게 업체에 피해에 대해서만("배송비가 들어도.....") 이야기하시는데... 정말 화가 나더라고요.

그런 말은 제발 속으로 하세요. 왜 전화상 이야기를 다 하시는 겁니까?

 

그리고 5500원 이라는 배송비를 내며 정당하게 제품을 구매하는데

포장을 비닐 한 겹만 싸서 보내서 그런지 택배 때문에 비닐이 다 찢어지고 기스도 그렇고

전 공장에서 쓸꺼라 어차피 상관없지만 새제품을 보고 기분이 안 좋은건 사실이네요.(기스에 찢어진 부분은 더러움) 집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셔서 구매하세요.

리뷰보니 그런 경우가 많네요.. 포장에 대해서는 개선을 안 하시는거 같네요.

여기는 사진을 올리지 못하니 제 지인 블로그에 부탁해야겠어요.

흠... 공구상자랑 부품상자도 여기서 구매할 예정이었는데... 다시 고민 해봐야겠어요!

   

사용도 하기전에 안 좋은 기분으로 후기작성하네요. 제발 전화상담 좀 대응을 잘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포장 좀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운영자 2020-11-0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배송문제 및 문제상황 발생시 대응 방안등 부족한 부분을 점검하여 수정할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421 단프라박스 A형 회색 9호 이사용 대형 택배상자 제품 하나로 기분이... HIT 김한별 2020-10-30 142